1
![[고성=뉴시스] 경남도고성교육지원청은 24일 교육장실에서 학교운영위원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대흥초등학교 김선영 운영위원장에게 교육감 감사장을 전달했다. 전제동 고성교육장이 김선영(왼쪽) 운영위원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고성교육지원청 제공) 2026.06.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6/06/24/NISI20260624_0002169049_web.jpg?rnd=20260624144113)
[고성=뉴시스] 경남도고성교육지원청은 24일 교육장실에서 학교운영위원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대흥초등학교 김선영 운영위원장에게 교육감 감사장을 전달했다. 전제동 고성교육장이 김선영(왼쪽) 운영위원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고성교육지원청 제공) 2026.06.2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고성=뉴시스] 신정철 기자 = 경남도고성교육지원청은 24일 교육장실에서 학교운영위원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대흥초등학교 김선영 운영위원장에게 교육감 감사장을 전달했다.
이번 감사장은 경남도교육청이 학교운영위원회의 활성화와 민주적 학교 운영 문화 조성에 기여한 유공자를 발굴·격려함으로써 교육공동체의 자발적인 참여를 확대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경남교육 실현에 이바지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선영 운영위원장은 지난 2025학년도 대흥초등학교 운영위원장으로 활동하며 학교와 학부모, 지역사회를 연결하는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공로가 인정됐다.
전제동 교육장은 "앞으로도 학교운영위원회가 학교와 지역사회를 잇는 중심 역할을 수행해 민주적이고 투명한 학교 운영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이번 감사장은 경남도교육청이 학교운영위원회의 활성화와 민주적 학교 운영 문화 조성에 기여한 유공자를 발굴·격려함으로써 교육공동체의 자발적인 참여를 확대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경남교육 실현에 이바지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선영 운영위원장은 지난 2025학년도 대흥초등학교 운영위원장으로 활동하며 학교와 학부모, 지역사회를 연결하는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공로가 인정됐다.
전제동 교육장은 "앞으로도 학교운영위원회가 학교와 지역사회를 잇는 중심 역할을 수행해 민주적이고 투명한 학교 운영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