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공 AI본부, 어르신에게 '냉방용품' 전달…200만원 상당

기사등록 2026/06/23 17:22:40

[대전=뉴시스] 한국수자원공사(K-water) AI본부는 23일 대전 대덕구 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200만 원 상당의 여름나기 냉방 용품을 전달했다. (사진=한국수자원공사 제공) 2026.06.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뉴시스] 한국수자원공사(K-water) AI본부는 23일 대전 대덕구 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200만 원 상당의 여름나기 냉방 용품을 전달했다. (사진=한국수자원공사 제공) 2026.06.2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뉴시스]곽상훈 기자 = 한국수자원공사(수공) AI본부는 23일 대전 대덕구 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200만원 상당의 여름나기 냉방 용품을 전달했다.

다가오는 폭염에 대비해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선풍기를 비롯해 실생활에 꼭 필요한 냉방 용품으로 지원 물품을 준비했다.

물품은 지난 1분기(1~3월)에 이어 부서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물사랑나눔펀드' 200만원을 활용했다.

이날 전달된 선풍기 등 위문품은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온열질환에 취약한 관내 홀몸 어르신 가구 등에 배부될 예정이다.

정하동 한국수자원공사 AI본부장은 "여름 어르신들의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수공 AI본부, 어르신에게 '냉방용품' 전달…200만원 상당

기사등록 2026/06/23 17:22:4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