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대학교병원 전경. *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뉴시스]김도현 기자 = 충남대병원이 2025년도 기타공공기관 경영 실적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A등급을 받았다.
22일 충남대병원에 따르면 병원은 교육부가 주관한 2025년도 기타공공기관 경영실적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A등급을 받아 7년 연속 최고 등급을 달성했다.
교육부 기타공공기관 경영실적평가는 경영관리 주요 사업 공공기관 혁신 노력과 성과 가점, 필수 소아 의료 강화를 위한 노력과 성과를 종합해 이뤄진다.
병원은 이번 평가에서 경영관리 전반적으로 안정적인 운영체계와 위기 대응 역량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국립대병원 최초이자 유일하게 7년 연속 A등급을 받았다.
복수경 병원장은 "7년 연속 A등급 달성은 모든 교직원이 한마음으로 경영 혁신과 공공의료 책임을 실천해 온 노력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신뢰받는 국립대병원으로서 공공읠 역할과 책임을 더욱더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