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월드 시티테크 엑스포' 참가기업 모집

기사등록 2026/06/22 13:04:01

[고양=뉴시스]'월드 시티테크 엑스포'.(사진=킨텍스 제공)photo@newsis.com
[고양=뉴시스]'월드 시티테크 엑스포'.(사진=킨텍스 제공)[email protected]
[고양=뉴시스] 송주현 기자 = 킨텍스는 '2026 월드 시티테크 엑스포(World CITYTech Expo 2026)'의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월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킨텍스 1전시장에서 개최되며 우수 기업 참여 확대을 위해 참가 업체에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6월26일까지 2차 조기신청을 완료한 기업에는 부스 참가비 10%를 할인하며 전년도 참가기업은 10%의 추가 할인도 적용한다.

주관기관인 한국도로협회와 한국스마트빌리지협회 회원사를 위한 별도 할인 혜택과 수출바우처 활용 참여 등 다각적인 지원 정책도 마련돼 있다.

해외 바이어 초청 1대1 수출상담회와 IR 피칭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가기업의 판로 확대와 투자 유치를 지원한다.

한편 '2026 월드 시티테크 엑스포' 참가 및 참관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킨텍스, '월드 시티테크 엑스포' 참가기업 모집

기사등록 2026/06/22 13:04:0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