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아이브, 신곡 '블랙홀' 티저 포토 공개

기사등록 2026/02/21 17:32:34


[서울=뉴시스] 이종희 기자 = 그룹 '아이브(IVE)'가 컴백을 앞두고 신곡 티저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아이브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정규 2집 '리바이브 플러스(REVIVE+)'의 타이틀곡 '블랙홀(BLACKHOLE)' 티저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브는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멤버별 서로 다른 공간과 무드를 담아내며 한층 깊어진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줬다.

안유진은 블랙 톤의 스타일링과 강렬한 아이컨택으로 응축된 에너지를 표현했고, 가을은 화이트 톤의 풍성한 퍼 아이템을 활용해 몽환적이면서도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레이는 붉은색 시트가 돋보이는 차 안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태도와 시크한 눈빛으로 반전 카리스마를 발산하는가 하면, 장원영은 도회적인 배경을 뒤로 화려한 핑크 퍼와 레더 셋업을 입고 차 위에 올라 남다른 아우라를 선보였다.

리즈는 미니멀한 블랙 홀터넥 스타일링과 함께 깊이 있는 시선 처리로 분위기를 장악했고, 금발로 깜짝 변신한 이서는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성숙한 무드를 선사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베일을 벗은 티저 포토는 서로 다른 공간에서도 유기적으로 이어지는 무드를 보여주며, '블랙홀'이라는 키워드처럼 아이브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하나의 중심으로 응축시킨다.

타이틀곡 '블랙홀'은 시네마틱한 분위기 속에서 펼쳐지는 영화적인 사운드 텍스처로 몰입감을 극대화 하는 곡이다. 정규 2집의 서사의 중심에서, '우리'라는 존재를 새롭게 정의하며 아이브가 마주할 변화의 서막을 알릴 전망이다.

앞서 지난 9일 선공개된 '뱅뱅(BANG BANG)'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 아이브는 이번 신보를 더욱 탄탄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서사를 증명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리바이브 플러스(REVIV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블랙홀'로 정식 활동에 나선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컴백' 아이브, 신곡 '블랙홀' 티저 포토 공개

기사등록 2026/02/21 17:32:34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