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 맞아 작품의 우아하고 로맨틱한 무드 담은 한정판 굿즈 선봬
브리저튼 세계관 반영한 디자인의 미러 키링·에코백·텀블러 2종씩 구성
![[서울=뉴시스]투썸플레이스가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브리저튼'의 감성을 담은 한정 굿즈를 출시한다.(사진=투썸플레이스)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6/02/12/NISI20260212_0002062871_web.jpg?rnd=20260212161117)
[서울=뉴시스]투썸플레이스가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브리저튼'의 감성을 담은 한정 굿즈를 출시한다.(사진=투썸플레이스)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상윤 기자 = 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넷플릭스 글로벌 인기 시리즈 '브리저튼'의 감성을 담은 한정판 굿즈 6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브리저튼'은 19세기 영국 상류사회의 사교 문화와 그 속에서 피어나는 로맨스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내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글로벌 히트작이다.
투썸플레이는 앞서 브리저튼의 세계관을 섬세하게 반영한 케이크·음료·델리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 밸런타인 시즌을 맞아 브리저튼을 테마로 한정 출시하는 굿즈들에는 작품 속 드레스와 장식들이 떠오르는 우아한 패턴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가미돼 있다.
'투썸 x 브리저튼 미러 키링'과 '투썸 x 브리저튼 에코백'은 작품의 주요 장면인 가든파티에서 영감받아 고풍스럽고 로맨틱한 분위를 담아냈다.
미러 키링은 클래식한 손거울 형태를 한 손에 들어오는 키링으로 재해석해 가방이나 파우치에 간편하게 걸어 사용할 수 있으며 브리저튼의 꿀벌 참 장식을 더했다.
에코백은 파티 드레스에서 착안한 은은한 광택 소재와 부드러운 색 조합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사이즈로 실용성까지 갖췄다.
미러 키링은 실버와 로즈골드, 에코백은 블루와 아이보리 컬러의 각 2종으로 구성되며 커피 또는 음료 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투썸 x 브리저튼 가든 텀블러' 또한 선보인다.
355㎖ 용량의 텀블러에도 가든파티 패턴이 적용됐으며 블루 또는 아이보리의 차분한 색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브리저튼의 로맨틱한 감성을 만끽할 수 있다.
미러 키링과 에코백은 12일부터 텀블러는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14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