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식]농협, 270억 규모 소상공인 협약보증 협약식 등

기사등록 2026/02/09 17:11:43

[울산=뉴시스] 유재형 기자 = ◇
[울산=뉴시스] NH농협은행 울산본부는 9일 울산시청에서 김두겸 시장과 김용길 울산신용보증재단 이사장, 백창훈 농협은행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소상공인 정책자금 특례 협약보증' 협약식을 했다. (사진= 울산농협 제공) 2026.02.09.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NH농협은행 울산본부는 9일 울산시청에서 김두겸 시장과 김용길 울산신용보증재단 이사장, 백창훈 농협은행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소상공인 정책자금 특례 협약보증' 협약식을 했다. (사진= 울산농협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NH농협은행 울산본부는 9일 울산시청에서 김두겸 시장과 김용길 울산신용보증재단 이사장, 백창훈 농협은행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소상공인 정책자금 특례 협약보증' 협약식을 했다.

농협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울산신용보증재단에 15억원의 보증 재원을 특별출연해 울산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총 270억원 규모의 협약보증을 제공한다.

보증서 발급 대상에 해당되면 한 업체당 최대 1억원 이내의 운전자금을 농협은행 울산 관내 영업점의 대출 심사를 거쳐 대출받을 수 있다.

[울산=뉴시스] 롯데정밀화학은 설을 맞이해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자 '명절 선물 세트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 롯데정밀화학 제공) 2026.02.09.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롯데정밀화학은 설을 맞이해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자 '명절 선물 세트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 롯데정밀화학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롯데정밀화학, 소외계층 180가구에 명절 선물 전달

롯데정밀화학은 설을 맞이해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하고자 '명절 선물 세트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롯데정밀화학은 저소득 홀로 어르신과 저소득 장애인, 장애 아동, 저소득 아동 등 총 180가구를 방문해 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물품은 각 가정의 생활 환경과 필요성을 반영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식용유, 간장, 식초, 햄세트 등 명절 맞춤형 선물 세트로 준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울산소식]농협, 270억 규모 소상공인 협약보증 협약식 등

기사등록 2026/02/09 17:11:4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