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기흥점에 이어 두 번째 웰스토어
7가지 건강 습관 기반 관리 방식 제안
![[서울=뉴시스] 세라젬은 서울 강동구 상일동에 관람, 체험, 구매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세라젬 웰스토어 상일점'의 문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세라젬 제공) 2026.02.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6/02/09/NISI20260209_0002058848_web.jpg?rnd=20260209093111)
[서울=뉴시스] 세라젬은 서울 강동구 상일동에 관람, 체험, 구매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세라젬 웰스토어 상일점'의 문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세라젬 제공) 2026.02.09.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세라젬이 서울 강동구 상일동에 관람, 체험, 구매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세라젬 웰스토어 상일점'의 문을 열었다.
세라젬은 서울·수도권 동부 지역에서 세라젬의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웰스토어 상일점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상일점은 용인기흥점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웰스토어로, 290㎡(약 100평) 규모이다. 세라젬의 7-케어 중심 제품들을 한 공간에 배치해 체험부터 상담,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이어지는 브랜드 스토어로 운영된다. 판매 중심의 맞춤형 상담을 강화하고 지역 기반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지역 밀착형 웰니스 거점으로 운영될 방침이다.
해당 매장은 세라젬의 7-케어 솔루션을 중심으로 홈 헬스케어 전 제품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척추를 중심으로 운동, 휴식, 뷰티, 순환, 에너지, 정신까지 아우르는 7가지 건강 습관 기반의 관리 방식을 제안하며, 고객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가의 맞춤형 상담을 통해 자신의 건강에 맞춘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받음으로써 구매까지 유기적으로 연결되도록 돕는다.
이를 위해 세라젬 웰스토어 상일점은 프리미엄 라운지형 공간 콘셉트로 설계됐다. 개방감 있는 구조 속에서도 체험에 온전히 몰입하도록 제품별 존 단위로 공간을 나눴다. 세라젬의 대표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을 비롯해 프리미엄 안마의자 '파우제 M 컬렉션',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는 ‘셀트론 순환 체어’ 등 다채로운 홈 헬스케어 라인업을 각 구역ㄱ에 배치했다.
제품 간 충분한 간격과 부드러운 조명, 차분한 색감의 인테리어를 갖췄으며, 자연스러운 흐름을 고려한 곡선형 체험 동선을 조성해 편안한 체험 환경을 구현했다. 아울러 상담 공간은 반분리형 구조로 마련해 맞춤형 상담이 보다 편안하고 집중도 높게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다양한 제품을 자유롭게 보고, 체험하며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상담받을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 웰스토어 상일점은 서울 수도권 동부 고객들이 세라젬의 다채로운 홈 헬스케어 라인업과 맞춤형 솔루션을 한 공간에서 만나고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리미엄 갤러리형 브랜드 스토어"라며 "편안한 체험 환경과 전문 상담을 통해 지역 밀착형 웰니스 매장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