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피부고민 해결사"…그린핑거, '판테딘 튼살크림'

기사등록 2026/02/08 08:01:00

식품의약품안전처 등으로부터 안전성 입증

[서울=뉴시스] 그린핑거의 '판테딘 튼살 크림'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2026.02.0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그린핑거의 '판테딘 튼살 크림'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2026.02.08.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은정 기자 = 유한킴벌리의 스킨케어 브랜드 그린핑거는 '판테딘 튼살 크림'을 출시하고 제품군 확대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임산부, 성장기 청소년처럼 잦은 체중 변화를 겪는 이들을 위한 이번 신제품은 연구개발 등에 2년 이상을 투자했다. 덱스판테놀과 비타민 B12의 합성 형태인 사이아노코발아민을 배합한 판테딘 성분으로 속보습과 피부 건강 회복을 돕는다.

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튼살로 인한 붉은 선을 개선하는 기능성에 대한 허가를 받았다. 엘리드의 인체적용시험에서는 약 4주 만의 튼살 개선 효과가 있었다. 누적 자극 테스트(14일)와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도 통과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그린핑거 담당자는 "20년의 영유아 스킨케어 전문성을 바탕으로 아기를 낳고 돌보는 엄마의 피부 고민까지 고려해 기획했다"며 "출산, 육아의 여정에 함께하는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임산부 피부고민 해결사"…그린핑거, '판테딘 튼살크림'

기사등록 2026/02/08 08:01: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