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메디컬, 스킨부스터 '차올·플라비아' 출시

기사등록 2026/02/04 10:08:15

동방메디컬 신제품 차올 플라비아. (사진=동방메디컬) *재판매 및 DB 금지
동방메디컬 신제품 차올 플라비아. (사진=동방메디컬)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미용·한방 의료기기 전문기업 동방메디컬은 피부 컨디셔닝을 목표로 한 스킨부스터 제품 'Chaol(차올)'과 'PLAvia(플라비아)'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차올은 칼슘 기반(Calcium-based) 스킨부스터다. 피부 환경 안정화와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 관리를 돕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피부의 자연적인 생리 환경을 고려한 포뮬러를 적용해 전문적인 피부 관리 환경에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플라비아는 PLA(폴리젖산) 성분을 기반으로 한 스킨부스터다. 피부 컨디셔닝 환경 조성을 목표로 개발됐다. 제형 안정성과 적용 편의성을 고려한 설계를 통해 전문 의료진들이 다양한 에스테틱 현장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동방메디컬 관계자는 "차올과 플라비아는 서로 다른 성분의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피부 컨디셔닝 솔루션의 선택 폭을 확장한 제품"이라며 "40년간 축적된 제조 기술력과 품질 관리 시스템을 통해 안정성과 일관된 품질 완성도를 구현했다"고 말했다.

동방메디컬은 이번 출시를 계기로 스킨부스터·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피부 컨디셔닝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동방메디컬, 스킨부스터 '차올·플라비아' 출시

기사등록 2026/02/04 10:08:1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