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종합공구 김정철 대표, 인천시장상 수상…나눔 공로

기사등록 2026/02/04 08:56:21

[인천=뉴시스] 굿네이버스 인천사업본부 제공.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
[인천=뉴시스] 굿네이버스 인천사업본부 제공. (사진=뉴시스 DB). [email protected]
[인천=뉴시스] 함상환 기자 = 굿네이버스 인천사업본부와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운영이사회는 남양종합공구 김정철 대표가 국가보훈대상자를 위한 지속적인 나눔과 지원 공로를 인정받아 인천시에서 수여하는 인천시장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김정철 대표는 굿네이버스 고액후원자 모임인 '더네이버스클럽' 회원이자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운영이사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인천지역 국가보훈대상자 중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과 나눔 실천에 앞장서 왔다.

특히 보훈 대상 가정의 생활 안정과 복지 증진을 위해 꾸준한 지원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다.

굿네이버스 인천사업본부와 인천지역후원운영이사회는 시와 협력해 국가보훈대상자 중 위기가정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 대표는 "보훈 대상자분들을 위한 나눔은 당연히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해왔는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면서도 송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와 함께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나눔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남양종합공구 김정철 대표, 인천시장상 수상…나눔 공로

기사등록 2026/02/04 08:56:2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