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둘째 딸 백일 사진 공개…"귀엽게 잘 나왔다"

기사등록 2026/02/04 00:00:00

[서울=뉴시스] 배우 이민정이 딸 서이의 백일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캡처) 2026.02.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배우 이민정이 딸 서이의 백일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캡처) 2026.02.0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종희 기자 = 배우 이민정이 딸 서이의 백일 사진을 공개했다.

3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나 대신 입어줄 사람 구함, 온 집안 털어서 선물 대방출합니다(제1회 구독자 이벤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민정은 구독자 이벤트를 위해 직접 사용했던 애장품과 함께 아이들의 옷을 소개했다.

이민정은 딸 서이가 백일에 입었던 의상과 돌 의상 등을 내놓았다. 이 과정에서 백일 사진이 공개됐다.

이민정은 "이 옷을 입고 찍은 사진이 귀엽게 잘 나왔다. 어떻게 하면 아기 사진을 귀엽게 찍을 수 있을지 고민하시는 분에게 선물하고 싶다"고 했다.

이민정은 “이렇게 위에 모자를 씌우고, 귀를 세워서 찍었다”며 “누워 있는 시기라 토끼 귀와 꼬리를 살짝 보이게 하면 귀여움이 두 배가 된다”고 설명했다.

이민정은 최근 백일 사진 촬영 당시를 떠올리며 "사진만 찍고 보관해 둔 옷이라 더 의미가 있다"며 "이 옷은 남편이 더 좋아하던 의상”이라고 전했다.

이민정과 이병헌은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민정, 둘째 딸 백일 사진 공개…"귀엽게 잘 나왔다"

기사등록 2026/02/04 00:00: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