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경, '간암 수술' 심권호 응원…"형 힘내, 내가 있잖아"

기사등록 2026/02/03 17:59:07

[서울=뉴시스] 김윤경, 심권호.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2026.02.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윤경, 심권호.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2026.02.0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배우 김윤경이 '레슬링 영웅' 심권호를 향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김윤경은 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레슬링 심권호. 사람을 얻는 일. 아들에게 삼촌이 생기고, 나에게 늙은 아들이 또 생기고…권호 형 우리 모두 힘내자 내가 있잖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윤경이 심권호와 나란히 서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심권호는 최근 TV조선 예능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건강검진 과정에서 종양이 발견됐고, 초기 간암 상태로 알려졌다.

그는 "두려웠다"며 "알려지는 것 자체가 싫었다"며 치료를 망설였던 속내도 털어놨다.

이후 방송에서는 심권호가 수술을 마친 뒤 "간암 잘 잡고 왔다. 많은 응원 덕분에 좋은 결과가 나왔다"고 말하는 장면도 전파를 탔다.

다만 완치 여부가 공식적으로 확인된 것은 아니어서, 현재로서는 수술 이후 회복 경과를 지켜보는 단계로 해석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김윤경, '간암 수술' 심권호 응원…"형 힘내, 내가 있잖아"

기사등록 2026/02/03 17:59:07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