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신곡 '러브포칼립스' 공개…2년 반 서사 집약

기사등록 2026/02/02 11:28:37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그룹 제로베이스원(왼쪽부터 김규빈, 김지웅, 석매튜, 한유진, 장하오, 성한빈, 김태래, 리키, 박건욱)이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다섯 번째 미니앨범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타이틀곡 '블루'는 제로베이스원과 글로벌 히트 메이커 켄지(KENZIE)의 두 번째 합작품이다. 시원한 신스 사운드와 감성적인 보컬의 대비가 미스터리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2025.02.24. jini@newsis.com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그룹 제로베이스원(왼쪽부터 김규빈, 김지웅, 석매튜, 한유진, 장하오, 성한빈, 김태래, 리키, 박건욱)이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다섯 번째 미니앨범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타이틀곡 '블루'는 제로베이스원과 글로벌 히트 메이커 켄지(KENZIE)의 두 번째 합작품이다. 시원한 신스 사운드와 감성적인 보컬의 대비가 미스터리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2025.02.24.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마지막 완전체 앨범을 선보인다.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리미티드 앨범 '리플로우'(RE-FLOW)를 발매한다.

'리플로우'는 제로베이스원이 데뷔부터 지금까지 음악을 통해 쌓아온 감정과 순간들을 이야기하는 앨범이다.

각 곡의 서사는 하나의 흐름처럼 이어지며 제로베이스원의 과거, 현재, 미래를 모두 담고 있다.

앨범에는 선공개곡 '러닝 투 퓨처'(Running To Future)와 로지즈'(ROSES)를 비롯해 신곡 '러브포칼립스'(LOVEPOCALYPSE) 등 3곡이 수록됐다.

'러브포칼립스'는 제로베이스원의 데뷔곡 '인 블룸'(In Bloom)의 감정선을 더욱 성숙한 시선으로 확장한 드럼 앤 베이스 장르의 곡이다.

'세상이 무너져도 팬들과 함께라면 어떤 결말이든 상관없다'라는 메시지와 멤버들의 풍성한 보컬이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 같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3월13~15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월드투어 앙코르 공연 '히어 앤 나우'(HERE&NOW)를 개최한다.

이에 앞서 오는 18~19일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글로벌 팬들과 먼저 만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제로베이스원, 신곡 '러브포칼립스' 공개…2년 반 서사 집약

기사등록 2026/02/02 11:28:37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