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청소년문화의집 본격 리모델링…"성장·참여 공간으로"

기사등록 2026/01/29 16:27:29

상상어울림센터로 임시 이전 운영

[밀양=뉴시스] 청소년문화의집 리모델링 안내문. (사진= 밀양시 제공) 2026.01.2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밀양=뉴시스] 청소년문화의집 리모델링 안내문. (사진= 밀양시 제공) 2026.01.29.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밀양=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밀양시는 청소년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활동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청소년문화의집 리모델링을 본격 추진한다고 29일 밝혔다.

앞서 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8일부터 가곡동 상상어울림센터로 임시 이전해 운영을 시작했다.

이번 리모델링은 노후화된 시설을 정비해 안전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급변하는 청소년 문화와 이용 수요를 반영해 청소년 중심의 활동 공간으로 기능을 강화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특히 시설 이전으로 인한 이용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기존 청소년문화의집에서 운영하던 각종 프로그램은 상상어울림센터에서 중단 없이 정상 운영된다.

시는 이용객들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누리집과 안내문 등을 통해 이전 장소와 이용 방법을 지속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손순미 여성가족과장은 "이번 리모델링은 청소년들의 성장과 참여를 지원하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한 필수 과정"이라며 "공사 기간에도 프로그램 이용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더 멋진 모습으로 재탄생할 청소년문화의집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밀양 청소년문화의집 본격 리모델링…"성장·참여 공간으로"

기사등록 2026/01/29 16:27:2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