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가운데)가 'Yes NS 파트너스 데이 2026'에서 품질개선 우수협력사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NS홈쇼핑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NS홈쇼핑은 지난 22일 더블트리바이힐튼서울 판교에서 협력사 임직원을 초청해 '예스(Yes) NS 파트너스 데이 2026'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NS홈쇼핑이 그동안 이어온 협력사 동반성장 행사인 '상생포럼'을 새롭게 리브랜딩한 행사다.
협력사의 성장 과정 전반에 NS홈쇼핑이 동반자로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행사명을 '예스 NS 파트너스 데이'로 변경했다.
이번 행사에는 협력사 대표 및 임직원과 NS홈쇼핑 관계자 등 130여 명이 참석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지난 한 해 NS홈쇼핑이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주신 협력사 여러분의 노력 덕분"이라며 "유통의 본질은 결국 상품이며, 고객의 선택을 받는 좋은 상품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더욱 긴밀히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협력사 시상에서는 '2025년 하반기 베스트상품'과 '2025년 품질개선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협력사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26년 유통의 방향성과 대응 전략을 협력사와 함께 모색하고자 마련한 강연에서는 전미영 트렌드코리아컴퍼니 대표가 '2026 유통 트렌드코리아'를 주제로 급변하는 유통 환경과 소비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NS홈쇼핑 동반성장팀이 그간 추진해 온 상생활동의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협력사와의 동반 성장을 위한 향후 지원 방향과 계획을 소개했다.
이어진 간담회에서는 NS홈쇼핑 본부장, 팀장을 비롯한 실무진과 협력사 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여 현장의 의견과 제안을 나누며, 보다 실질적인 협력 방안에 대해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