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엔터 "'티니핑월드 인 판교', 연간 회원권 출시"

기사등록 2026/01/20 14:48:34

SAMG엔터의 테마 공간 ‘티니핑월드 인 판교’ 광장 이벤트 현장. (사진=SAMG엔터) *재판매 및 DB 금지
SAMG엔터의 테마 공간 ‘티니핑월드 인 판교’ 광장 이벤트 현장. (사진=SAMG엔터)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IP(지식재산권) 콘텐츠 기업 SAMG엔터는 회사 핵심 IP(지식재산권) '캐치! 티니핑'의 오프라인 체험형 공간 '티니핑월드 인 판교'의 연간 회원권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SAMG엔터는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열흘간 연간 회원권 '로열 하모니 패스'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회원권은 정가 30만원 대비 약 70% 할인된 9만원에 제공된다. 회원권 구매자에게는 전용 멤버십 카드와 더불어 ▲공간 내 F&B(식음료) 및 '공주·왕자 파티' 20% 할인 ▲생일 달 파티 1회 무료 ▲클래스 이용료 할인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을 겨냥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연간 회원 전용 콘텐츠도 차례로 확대된다. 주말 클래스 '토요일은 티니핑에서 배우는 날'을 출시해 토요일에는 쿠킹 클래스, 일요일에는 아트 클래스로 운영할 예정이다. 주말 클래스의 첫 회차는 연간 회원 전용으로 진행되며, 할인 혜택과 함께 차별화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기존 인기 프로그램인 '공주·왕자 파티'는 티아라 제작 아트클래스와 헤어·메이크업 부티크 체험을 결합한 프리미엄 콘텐츠로 고도화된다. 또 티니핑월드의 세계관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풀어낸 신규 도슨트 투어 프로그램 '하모니 마을의 비밀'을 신설해 관람 경험을 확장한다.

'로열 하모니 패스'는 티니핑월드 인 판교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한시적으로 판매된다. 이후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쿠팡을 통한 추가 판매도 진행될 예정이며,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한편, 티니핑월드 인 판교는 지난 2023년 12월 경기도 판교 파미어스몰에 오픈한 도심형 테마 공간이다. 지난해 약 11만명이 방문했으며, 다양한 테마형 팝업과 공연 콘텐츠를 선보이며 안정적인 운영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SAMG엔터 관계자는 "티니핑월드 인 판교는 단순한 체험 공간을 넘어 브랜드 세계관과 고객의 참여를 연결하는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연간회원권을 통해 가족 단위 고객이 일상적으로 찾는 체험형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SAMG엔터 "'티니핑월드 인 판교', 연간 회원권 출시"

기사등록 2026/01/20 14:48:34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