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벨로테로 필러, 밀착 기술로 '자연스러움' 차별화"

기사등록 2026/01/14 15:31:50

아시아퍼시픽 앰배서더 송혜교 선정

'나다운 아름다움' 신규 캠페인 공개

[서울=뉴시스] 멀츠 에스테틱스 아시아퍼시픽(APAC) 지역을 총괄하는 로렌스 시오우 사장은 14일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행사에서 발표했다. 2026.1.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멀츠 에스테틱스 아시아퍼시픽(APAC) 지역을 총괄하는 로렌스 시오우 사장은 14일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행사에서 발표했다. 2026.1.1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는 피부 움직임과 구조, 기능을 최대한 유사하게 구현해, 자연스로운 생동감을 구사합니다."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 아시아퍼시픽(APAC) 지역을 총괄하는 로렌스 시오우 사장은 14일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행사에서 이같이 밝혔다.

이날 멀츠 에스테틱스는 벨로테로의 아시아퍼시픽 지역 앰배서더로 배우 송혜교를 발탁,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했다. 공개된 새 캠페인은 피부에 밀착돼 자연스럽게 '나다운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벨로테로의 기술력을 표현했다. 벨로테로는 특허받은 CPM(다밀도) 밀착 기술로 '보아도(See), 만져도(Touch), 표정도(Express), 느낌도(Feel)' 자연스러운 결과를 구현한다.

벨로테로는 다밀도 매트릭스(CPM) 기술로 제조,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돼 지연스러운 효과를 낸다. 제형에 따라 소프트, 밸런스, 인텐스, 볼륨 등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되며 개개인 피부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응집성, 탄성, 조형성이 균형을 이뤄 자연스러운 주름 개선 및 볼륨 회복 효과를 제공한다.

또 20년 이상 세계적으로 축적된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안전성 프로파일을 갖췄다. 시술에 필요한 필수 성분만 포함해 반복된 시술에도 지연성 염증 반응(DIR) 위험을 최소화했다.

이날 로렌스 시오우 사장은 "벨로테로는 특허 받은 기술을 통해 자연스럽고 자신감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메디컬 에스테틱의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했다"며 "앞으로도 멀츠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의 가치를 확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도반 부키체비치 멀츠 에스테틱스 필러 제형 개발 부문 대표는 "멀츠의 고유 CPM 기술을 이용해 HA 분자와 가교제(BDDE)를 두 단계에 걸쳐 결합하면 각기 다른 밀도를 가진 존(zone) 생기고 우리 인체 구조와 가장 유사성 높은 HA를 만들게 된다"며 "조직과 피부에 대한 밀착력이 높아져 자연스럽고 안전한 결과를 내게 된다"고 말했다.
 
오웬 숭아 APAC 과학·임상 서비스 수석 부사장은 "벨로테로는 안전하게 피부에 자리잡을 수 있게 과학적으로 설계됐다"며 "멀츠는 의료진과 소비자들이 일관되고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과학적 기준을 향해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울=뉴시스] 멀츠 에스테틱스는 벨로테로의 아시아퍼시픽 지역 앰배서더로 배우 송혜교를 발탁했다. 2026.1.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멀츠 에스테틱스는 벨로테로의 아시아퍼시픽 지역 앰배서더로 배우 송혜교를 발탁했다. 2026.1.1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멀츠 "벨로테로 필러, 밀착 기술로 '자연스러움' 차별화"

기사등록 2026/01/14 15:31:5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