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페이퍼텍, 한재초·중 졸업식 맞아 장학금 전달

기사등록 2026/01/13 10:17:01

담양 대전면 인근 초·중 졸업생 장학금 지원

2013년부터 13년째 지역 학교 졸업생 후원

올해 졸업식 간식차 지원 행사 의미 더해

학생·학부모 대상 지역 밀착 사회공헌 지속

[서울=뉴시스] 한솔그룹 계열 골판지 원지 제조기업 한솔페이퍼텍이 사업장 인근 초·중학교 졸업식을 맞아 장학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 나눔을 이어갔다. 사진은 장학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한솔페이퍼텍 HR지원팀 남윤갑 팀장(오른쪽)과 한재중학교 양사라 교장 모습. (사진=한솔그룹 제공) 2026.01.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한솔그룹 계열 골판지 원지 제조기업 한솔페이퍼텍이 사업장 인근 초·중학교 졸업식을 맞아 장학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 나눔을 이어갔다. 사진은 장학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한솔페이퍼텍 HR지원팀 남윤갑 팀장(오른쪽)과 한재중학교 양사라 교장 모습. (사진=한솔그룹 제공) 2026.01.1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유희석 기자 = 한솔그룹 계열 골판지 원지 제조기업 한솔페이퍼텍이 사업장 인근 초·중학교 졸업식을 맞아 장학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 나눔을 이어갔다.

한솔페이퍼텍은 13일 전남 담양군 대전면에 위치한 한재초등학교와 한재중학교 졸업생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전달하고, 졸업식에 참석한 학생과 가족을 위한 간식차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이다. 한솔페이퍼텍은 지난 2013년부터 13년간 사업장 인근 학교 졸업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지역 인재 육성을 지속해 왔다.

올해는 장학금 전달에 더해 음료와 붕어빵 등을 제공하는 간식차를 마련해 졸업식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밝게 했다. 학생뿐 아니라 학부모와 가족들도 함께할 수 있도록 배려한 점이 특징이다.

정월선 한재초등학교 교장은 "매년 꾸준히 학교와 아이들을 응원해 준 한솔페이퍼텍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양사라 한재중학교 교장도 "기업의 지속적인 지원 덕분에 학생들과 가족 모두에게 더욱 의미 있는 졸업식이 됐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한솔페이퍼텍, 한재초·중 졸업식 맞아 장학금 전달

기사등록 2026/01/13 10:17:0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