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지노마스터,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5년 연속 대상

기사등록 2026/01/07 08:41:23

(사진=뉴트리)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뉴트리)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는 회사 W케어 전문 브랜드 '지노마스터'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질 건강 유산균 부문 1위를 차지하며 5년 연속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5년 연속 대상 수상은 지노마스터가 여성 질 유산균 시장에서 구축한 브랜드 입지와 제품의 우수성을 명확히 입증하는 결과로 평가된다.

지난 2003년 제정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기반으로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다.

지노마스터는 주력 제품인 질 유산균을 기반으로 여성의 질 건강 관리에 특화된 전문 솔루션을 제공하며, 여성 건강 시장을 선도해 온 브랜드다. 특히 지난해는 W케어 전문 브랜드로 리브랜딩을 단행했으며, 올리브영 입점 1년 만에 '2025 올리브영 어워즈' 건강식품 부문에 선정됐다.

제품 포트폴리오도 주목할 만하다. 지노마스터는 여성 생애주기별 건강 니즈를 반영해 생리 주기 케어 제품 '이노시톨', 임신 필수 영양제 '활성형 엽산', 여성 필수 영양소 '철분' 등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카테고리를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지노마스터 브랜드 관계자는 "5년 연속 대상 수상과 올리브영 어워즈 선정은 2030 타겟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진행한 디지털 마케팅·대규모 샘플링 등 노력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W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여성 생애주기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 연구·개발에 매진해 여성 건강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뉴트리 지노마스터,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5년 연속 대상

기사등록 2026/01/07 08:41:2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