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청소년재단, 새해 인권 경영 선언문 선포식

기사등록 2026/01/02 15:45:21

[군포=뉴시스] 군포시 청소년재단이 2일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인권경영 선언문 선포식을 열고 있다.(사진=군포시 청소년재단 제공).2026.01.02.photo@newsis.com
[군포=뉴시스] 군포시 청소년재단이 2일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인권경영 선언문 선포식을 열고 있다.(사진=군포시 청소년재단 제공)[email protected]

[군포=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군포시 청소년재단은 2일 새해를 맞아 조직 내 인권 경영 실천 의지를 공유하고 상호 존중과 인권 존중의 문화를 강화하기 위해 청소년수련관 4층 청소년 어울림 극장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인권 경영 선언문 선포식을 열었다.

아울러 선언문에는 재단 임직원과 청소년, 협력업체의 권리를 존중하고 보호하는 원칙과 실천 지침을 담았다. 조직 구성원 모두가 인권 경영을 일상 업무와 조직 문화 속에서 실천하도록 구체적인 행동 지침을 포함했다.

이와 함께 이번 선포식은 단순한 선언을 넘어, 재단 내 모든 구성원이 인권 경영의 중요성을 체감하고 이를 실천하도록 규정했다. 재단은 지속적인 교육과 홍보를 통해 인권 경영 실천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김덕희 대표이사는 "이번 선포식은 구성원 모두가 존중과 책임을 바탕으로 행동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인권 중심의 조직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정책을 개발하고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군포시 청소년재단, 새해 인권 경영 선언문 선포식

기사등록 2026/01/02 15:45:2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