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디지털소통 강화"…AI 숏폼영상 80편 제작

기사등록 2026/01/01 16:01:00

"콘텐츠 고도화 지속"

[서울=뉴시스]청호나이스, AI 영상 80여편 제작.(사진=청호나이스 제공) 2025.12.3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청호나이스, AI 영상 80여편 제작.(사진=청호나이스 제공) 2025.12.3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청호나이스가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영상 콘텐츠 제작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지난해 4월부터 AI기술을 활용한 영상 시리즈를 본격적으로 제작, 누적 80여 편의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젊은 층을 주요 타깃으로 한 AI 영상 시리즈는 빠르게 소비되는 디지털 환경에 맞춰 간결한 구성과 트렌디한 연출을 적용했다. 제품의 주요 특징을 쉽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기존 텍스트 중심 커뮤니케이션 방식에서 확대된 영상 중심의 소통으로 진화했다.

'라스트 드롭 : 물의 수호자' 편은 젊은 층에게 친숙한 공식 예고편 형식으로 구현해 호평을 받았다. 크리스마스 및 겨울 시즌 콘텐츠는 AI 3D 애니메니션으로 제작해 계절감에 어울리는 정서적 요소를 반영함으로써 브랜드 친밀도를 강화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숏폼 중심의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 고도화를 통해 보다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청호나이스 "디지털소통 강화"…AI 숏폼영상 80편 제작

기사등록 2026/01/01 16:01: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