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의회 '두현저수지 명품 수변공원 조성' 주민설명회

기사등록 2025/12/29 15:56:56

[울산=뉴시스] 울산 울주군의회는 29일 의사당 1층 세미나실에서 두현저수지 명품수변공원 조성사업 실시설계용역 결과에 대한 주민설명회가 열렸다고 밝혔다. (사진= 울주군의회 제공) 2025.12.29.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울산 울주군의회는 29일 의사당 1층 세미나실에서 두현저수지 명품수변공원 조성사업 실시설계용역 결과에 대한 주민설명회가 열렸다고 밝혔다. (사진= 울주군의회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유재형 기자 = 울산 울주군의회는 29일 의사당 1층 세미나실에서 두현저수지 명품 수변공원 조성사업 실시설계용역 결과에 대한 주민설명회가 열렸다고 밝혔다.

이날 설명회는 이상걸 경제건설위원장의 요청에 따라 사업의 구체적인 실행 계획을 실제 이용 주체인 주민들에게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최길영 의장, 울주군 산림공원과와 용역사 관계자, 저수지 인근 마을 주민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두현저수지 명품 수변공원 조성사업은 청량읍 문죽리 1222번지 일원 장기 미집행 도시계획시설인 두현공원(18만1708㎡)에 군비 150억원을 투입해 추진된다.

2027년 상반기 준공을 목표로 수변 산책로와 연결교량, 조망데크, 마을숲정원, 주차장 등을 조성할 계획이다.

설명회에 참석한 주민들은 용역사로부터 실시설계용역 결과를 청취한 뒤 인근 마을과의 접근성 향상 방안, 수질 개선을 위한 분수대 설치, 주차장 추가 확충 등 다양한 의견과 건의사항을 제시했다.

이상걸 경제건설위원장은 “두현저수지 수변공원은 단순한 공원 조성을 넘어 주민들에게 쾌적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지역의 가치를 높이는 중요한 사업”이라며 “이번 주민설명회를 통해 제시된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끝까지 꼼꼼히 반영해 사업의 완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울주군의회 '두현저수지 명품 수변공원 조성' 주민설명회

기사등록 2025/12/29 15:56:56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