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티웨이항공은 연말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항공권 결제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결제 혜택은 내년 1월16일까지 진행된다. 네이버페이로 항공권 결제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적립되며 4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포인트, 8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 포인트, 15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BC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 전 노선에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 쿠폰은 매일 1인 1회 다운로드 및 사용 가능하며 결제 수단별 혜택은 중복 적용이 제한될 수 있다.
이번 혜택이 적용되는 탑승 기간은 내년 10월24일까지이며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신규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신규 가입 시 10만원 상당의 웰컴 쿠폰팩, 특가 및 프로모션 알림, 회원 한정 추가 할인코드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3% 상시 할인되는 잔액 관리형 모바일 금액권도 홈페이지에서 안내 중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연말과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결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