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맛있는 제주만들기' 28호점 재개장

기사등록 2025/12/22 10:07:47

한림읍 한림돼지국밥

[제주=뉴시스] 맛있는 제주만들기 28호점 모습. (사진=호텔신라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제주=뉴시스] 맛있는 제주만들기 28호점 모습. (사진=호텔신라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제주=뉴시스] 우장호 기자 = 호텔신라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맛있는 제주만들기'의 28번째 식당인 한림돼지국밥을 재개장했다고 22일 밝혔다.

제주시 한림읍 한림중앙로에 위치한 한림돼지국밥은 호텔신라 임직원의 재능기부를 통해 상권 분석과 신메뉴 개발, 인테리어 개선, 서비스·조리 교육 등 컨설팅을 거쳐 새로 문을 열었다.

기존 메뉴인 미나리국밥과 얼큰국밥의 맛을 업그레이드했고, 신메뉴로 김치말이 고기국수와 모닥치기 등을 선보인다고 호텔신라는 설명했다.

맛있는 제주만들기는 호텔신라가 12년째 이어온 지역 상생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호텔신라는 지역 영세 자영업자의 재기를 지원하고 제주 음식문화 경쟁력을 강화한다.

이날 재개장식에는 조상범 제주도 안전건강실장과 고승철 제주관광공사 사장, 이용주 제주신라호텔 총지배인, 오주연 신라면세점 제주점장 등 30여명이 참석해 새롭게 출발하는 28호점 식당주를 축하하고 격려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호텔신라 '맛있는 제주만들기' 28호점 재개장

기사등록 2025/12/22 10:07:47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