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3년 연속 수상

기사등록 2025/12/15 09:25:12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종합 미디어 콘텐츠 그룹 모비데이즈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함께 진행한 'Because, UNICEF TEAM'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에서 '통합 퍼포먼스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대표 시상식이다. 매년 온라인·모바일·프로그래매틱 등 디지털 전 영역에서 우수한 캠페인을 선정한다. 단순 매체 운영이 아닌 데이터 기반 전략·효율 중심 성과·기술 활용도 등을 종합 평가해 업계의 혁신 사례를 발표하는 행사다.

올해 모비데이즈는 공익 캠페인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인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의 'Because, UNICEF TEAM' 캠페인으로 '통합 퍼포먼스 부문'에서 동상을 받으며 3년 연속 수상을 이어갔다. 통합 퍼포먼스 부문은 검색광고(SA), 디스플레이 광고(DA), 프로그래매틱 등 멀티 매체를 아우르는 퍼포먼스 캠페인을 선정하는 부문이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의 정기 후원자 모집이라는 중요한 미션 아래 모비데이즈와 함께 진행한 캠페인은 '유니세프 팀 팔찌'를 제공하는 캠페인의 인지도 부스팅과 정기 후원 중심 퍼포먼스 극대화라는 목표를 달성했다. 자신의 분야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지닌 4인의 친선대사를 통해 후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디지털상에서 효과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의 정기 후원 참여를 끌어냈다.

모비데이즈는 정교한 데이터 모델링, 매체 간 시너지 구조 설계, AI(인공지능) 기반 타겟팅, 실시간 최적화 엔진 적용 등을 통해 캠페인의 전환 효율을 크게 끌어올린 점을 인정받았다.

이광수 모비데이즈 마케팅 부문 대표는 "3년 연속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은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성과 AI·데이터 중심 전략 전환의 성과가 본격적으로 나타나기 시작했다는 의미"라며 "Mobi-AI를 중심으로 광고주의 KPI를 실시간으로 극대화하는 AI 퍼포먼스 운영 체계를 완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모비데이즈,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3년 연속 수상

기사등록 2025/12/15 09:25:1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