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우수 지자체됐다"…전국노인일자리대회서 선정

기사등록 2025/12/13 09:00:00

[임실=뉴시스] 한국시니어클럽협회가 주관하는 올해 '전국노인일자리대회'에서 우수 지자체에 선정된 임실군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임실군 제공) 2025.12.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임실=뉴시스] 한국시니어클럽협회가 주관하는 올해 '전국노인일자리대회'에서 우수 지자체에 선정된 임실군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임실군 제공) 2025.12.1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임실=뉴시스] 김종효 기자 = 전북 임실군은 한국시니어클럽협회가 주관하는 올해 '전국노인일자리대회'에서 우수 지자체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이 대회는 1년 동안 전국 지자체 및 시니어클럽의 노인일자리사업 추진 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지자체·기관·종사자·참여자를 가려 시상한다. 임실군의 우수 지자체 선정은 도내 유일의 성과다.

군은 올해 다양한 노인 일자리를 발굴하고 참여 어르신들의 근무 환경, 교육 지원 체계를 강화하는 등 종합적·체계적인 운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심민 임실군수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일자리 확대와 근무 환경 개선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임실군 "우수 지자체됐다"…전국노인일자리대회서 선정

기사등록 2025/12/13 09:00: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