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소식]군, 전곡시외버스터미널 새 단장 시작 등

기사등록 2025/12/10 15:52:39

연천군청 전경. *재판매 및 DB 금지
연천군청 전경. *재판매 및 DB 금지
[연천=뉴시스] 배성윤 기자 = 경기 연천군은 12월30일까지 전곡시외버스터미널을 대상으로 환경개선 작업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정비는 터미널을 이용하는 군민과 방문객에게 더욱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조치로 노후화된 시설을 전반적으로 정비해 이용 편의성을 높이는 데 목적이 있다.

주요 개선 내용은 ▲터미널 대합실 페인트 도색을 통한 미관 개선 ▲오래된 보드판 정비 ▲무분별하게 부착된 홍보물 정리 및 재배치 ▲이용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대합실 및 화장실 집중 청소 ▲유리면 곳곳에 남은 잔여물 제거 등이다.

특히 벽면 페인트 도색과 유리면 정비는 시설 전반의 밝기와 청결 수준을 크게 개선해 터미널의 전체 분위기를 새롭게 바꿀 것으로 기대된다.

◇연천군, 2025년 지방세 성실납세자 40명 선정

경기 연천군은 지방세를 성실하게 납부한 군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2025년 지방세 성실납세자 40명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성실납세자는 최근 3년간 지방세를 한 번도 체납하지 않고 납부기한 내 성실히 납부한 군민을 대상으로 지방세 시스템을 통한 무작위 전산 추첨방식으로 선정됐다.

선정된 40명에게는 온누리상품권 10만원과 관내 공영주차장 1년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당첨자 명단은 연천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온누리상품권과 선정 축하문 등이 등기우편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연천소식]군, 전곡시외버스터미널 새 단장 시작 등

기사등록 2025/12/10 15:52:3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