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마법사관 진준''매직판타지아' 등 3편 구성

HJ패밀리앤키즈가 '2025 윈터 페스티벌 패키지'를 출시했다. (HJ패밀리앤키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주희 기자 = 공연제작사 HJ패밀리앤키즈가 작품 3편을 특별 할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2025 윈터 페스티벌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K-팝과 한국사를 결합한 가족 뮤지컬 '조선 마법사관 진준'을 비롯해 '매직 판타지아-도로시 리턴즈', '장화신은 고양이 비긴즈 플레이 버전' 등 세 작품을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윈터 페스티벌 패키지' 가격은 평일 7만9200원, 주말 9만9000원으로 28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평일 기준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세 작품을 모두 관람할 수 있다.
'조선 마법사관 진준'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상연 중이다.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형제 유튜버 진과 준이 조선 마법사관부로 소환되며 세종대왕의 한글 창제를 방해하는 비밀 조직 흑화단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매직 판타지아-도로시 리턴즈'는 겨울철 대표 가족뮤지컬로 모차르트의 '마술피리', 베르디의 '축배의 노래' 등 클래식 명곡을 기반으로 제작된 넘버와 환상적인 마술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매 공연 종료 후에는 버블쇼와 싱어롱 커튼콜이 펼쳐진다.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는 랩·댄스·퍼포먼스를 결합한 가족 뮤지컬이다. 올해는 고양이 캐릭터들이 객석을 누비며 관객과 호흡하는 플레이 버전을 선보인다.
패키지 구매는 NOL 티켓에서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