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크 하얏트 서울·부산의 ‘모엣&샹동 로제 임페리얼 엔드 오브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재판매 및 DB 금지
겨울이다. 그것도 한 해의 끝과 시작이 맞물린 연말연시다.
멀리 유럽이나 미국, 안 되면 가까운 일본이나 홍콩이라도 가서 로맨틱한 겨울 추억을 많이 쌓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다.
하지만 치솟는 환율 앞에서 그 마음을 접을 수밖에 없다.
그렇다고 설렘까지 멈출 이유는 없다. 올겨울 우리의 선택은 ‘가까운 럭셔리’다.
세계 각국의 여행객들이 ‘K’의 매력에 매료돼 한국으로 몰려오는데, 우리가 굳이 해외로 나갈 필요가 있을까.
그래서 꼽아봤다. 서울·부산·강원을 대표하는 ‘5스타’ 호텔들이 준비한 겨울, 그중에서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정조준한 객실 패키지들이다.
모두 성인 2인 기준이다.
[서울=뉴시스]김정환 관광전문 기자 = 파크 하얏트 서울·부산이 ‘모엣&샹동 로제 임페리얼 엔드 오브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과 ‘기프트 박스’를 증정해 연말 감성을 돋우는 객실 패키지를 내놓는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파크 하얏트 서울은 ‘페스티브 스테이 모먼트’다.
객실 1박과 함께 2층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 24층 ‘더 라운지’, 지하 1층 재패니즈 레스토랑 ‘더 팀버 하우스’ 등 호텔 레스토랑에서 ‘페스티브 다이닝’을 만끽할 수 있는 30만원 상당의 ‘다이닝 크레딧’ 제공, 개관 20주년 기념 인형 ‘파커’ 증정, 레이트 체크아웃과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등으로 구성한다.
스위트 객실 예약 시 ‘시그니처 디퓨저’가 추가로 제공된다.
투숙 14일 전 예약 시 10만원을 할인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마련한다.
호텔 인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코엑스 스타필드에서 크리스마스 조명과 대형 트리, 다양한 팝업 스토어 등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돼 도심 속 감성적인 스테이케이션을 완성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시티 뷰 스위트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로 1길 파크 하얏트 부산은 ‘엔드 오브 이어 기념일’이다.
눈부신 오션 뷰를 자랑하는 객실 안에 우아한 ‘생화 케이크’가 준비된다.
조식은 부산 앞 바다와 광안대교 뷰가 펼쳐지는 32층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의 뷔페 또는 '인 룸 다이닝 조식 중 선택이 가능하다. 사우나 이용 특전도 있다.
객실 상황에 따라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부여된다.
호텔 인근 ‘영화의 전당’에서 ‘크리스마스 빌리지 부산’이 열린다. 푸드 마켓, 조명 장식, 공연 프로그램 등으로 한층 활기찬 연말 분위기를 누릴 수 있도록 꾸며진다.
두 호텔 모두 패키지 이용객에게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입장 특전이 부여된다.
한편, 연말 분위기를 더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진행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과 부산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다음 연말을 함께 보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남긴 사람 중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나눠준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1킹 베드 도심 전망 프리미엄 객실 1박’(1인), ‘더 라운지 캔들 라이트 디너 2인 이용’(1인), 파크 하얏트 부산의 ‘디럭스 객실 1박’(1인), ‘다이닝룸 디너 시그니처 세트 2인 이용’(1인), ‘모엣 & 샹동 로제 임페리얼 엔드 오브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기프트 박스’(2인) 등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오션 뷰 객실 *재판매 및 DB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