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가지 취향여행"…나만의 방식으로 즐기는 제주의 겨울

기사등록 2025/12/03 11:11:01

제주관광공사, 겨울 관광 콘텐츠 발표

[제주=뉴시스] 사흘간 내리던 눈이 그치고 맑은 날씨를 보인 지난해 11월30일 한라산이 설국으로 변해 탐방객들에게 눈꽃, 서리꽃의 장관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
[제주=뉴시스] 사흘간 내리던 눈이 그치고 맑은 날씨를 보인 지난해 11월30일 한라산이 설국으로 변해 탐방객들에게 눈꽃, 서리꽃의 장관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DB). [email protected]
[제주=뉴시스] 우장호 기자 = 제주관광공사는 3일 겨울철 여행 트렌드와 관광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겨울 제주 관광 콘텐츠로 '나만의 방식으로 즐기는, 제주의 겨울'을 발표했다.

이번 콘텐츠는 올해 계절별로 선보인 '제주, 당신의 취향을 담다' 시리즈의 겨울편이다. 여행자의 취향에 맞춘 제주의 겨울을 경험할 수 있게 제안한다.

올 겨울 7가지 제주 취향 여행은 ▲문화여행자(제주 역사·문화 관람선호) ▲웰니스선호자(겨울 차, 스파 웰니스 활동 선호) ▲자연선호자(겨울 동백, 한라산 눈꽃 계절 자연 선호) ▲쇼핑트레블러(지역 하나로마트 로컬 쇼핑 경험 추구) ▲미식탐방자(겨울 제철음식, 휴게소 음식 선호) ▲어드벤처추구자(겨울 하이킹, 해양 체험 추구) ▲매력탐방자(지역로컬 마을 탐방 추구)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겨울철에만 즐길 수 있는 취향 기반 여행 콘텐츠를 통해 자연과 마을 구석구석을 천천히 경험하며 제주에서 더 오래 머물 수 있도록 구성했다"면서 "관광객들이 자신만의 속도로 제주에 머물고 기록하며 겨울 제주 관광과 함께 제주만의 매력을 더욱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관광공사의 '올해 놓치지 말아야 할 겨울 제주 관광'은 제주도 공식 관광 정보 포털인 비짓제주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7가지 취향여행"…나만의 방식으로 즐기는 제주의 겨울

기사등록 2025/12/03 11:11:0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