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DRN 토탈 핸즈온 코스 현장. (사진=제론셀베인)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전문의약품 생산 기업 제론셀베인은 'PDRN 토탈 핸즈온 코스' 세미나를 호평속에 마무리했다고 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는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PDRN)를 활용한 재생치의학 치료법의 현장 능력 향상에 초첨을 맞춰 구성됐으며, 참가자들은 치과·피부·턱관절장애(TMD) 분야에서 활용 가능한 주사 기법을 임상 환경을 반영한 실습에 중점을 뒀다.
임종원(베스트치과 원장), 설원석(애플치과 원장), 윤종일(PDRN 면역재생치의학연구회 부회장 및 연치과 원장), 김형준(OFP구강내과치과 원장), 권용대(경희대학교치과병원 교수), 이선정(연세SK치과 원장)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심화된 강의를 진행했다.
특히 PDRN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과 다양한 임상 활용 사례, 시술 경험을 공유하는 이번 세미나는 회차마다 조기 마감을 기록해 치과계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김덕규 제론셀베인 대표는 "재생치의학 분야는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정확한 시술 교육이 곧 치료 성과로 이어진다"며 "앞으로도 제론셀베인은 PDRN 기반 재생치료의 임상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전문 교육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