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빛으로 물든 동화 속으로" 딥티크,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공간 마련
아이레시피, 리틀트윈스타 50주년 한정판 '글로이 스킨 레시피북' 출시 팝업
W컨셉, 성수동서 팝업스토어 연다…"'거대 옷장' 테마로 브랜드 체험 공간 준비"
퍼스널 진단부터 연출까지…ABC마트, 나이키와 대학 콘셉트 '샥스Z' 팝업 오픈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서울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서는 딥티크의 2025 홀리데이 '왁스와 골드의 밤'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진행되고, 코엑스에서는 ABC마트가 나이키와 함께 '샥스 Z(Shox Z)'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금빛으로 물든 동화 속으로" 딥티크,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공간 마련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더 크라운’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딥티크가 창작한 홀리데이 동화 ‘왁스와 골드의 밤’을 주제로 총 31개의 다양한 향기 제품과 장식 오브제를 선보인다.
딥티크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을 위해 프랑스 삽화가 ‘뱅썽 푸엔테(Vincent Puente)’와 작가 빅토 푸쉐(Victor Pouchet), 아티스트 이네스 멜리아(Ines Melia)와 협업했다.
파리 서점 직원과 장난꾸러기 고양이 ‘아쉬발드(Archibald)’, 경이로운 후각적 힘을 지닌 신비로운 금빛 솔방울이 등장하는 동화 속 에피소드를 모티브로 했으며, 한겨울 밤 신비롭고 환상적인 빛과 그림자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서점 책장을 연상시키는 서랍 디자인의 어드벤트 캘린더는 26가지 향기 선물이 담겨있어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매일 설레는 마음으로 상자를 열어보는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캔들과 향수, 바디 로션, 룸 스프레이 등 딥티크의 인기 제품들이 담겨 있으며, 국내에서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아이레시피, 리틀트윈스타 50주년 한정판 '글로이 스킨 레시피북' 출시 팝업

(사진=아이레시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아이레시피(irecipe)는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 리틀트윈스타(Little Twin Stars)와 협업한 한정판 뷰티 북 ‘아이레시피 X 리틀트윈스타 글로이 스킨 레시피 북(Glowy Skin Recipe Book)’을 출시하고, 오는 2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신제품은 리틀트윈스타의 5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어드벤트 캘린더형 뷰티 세트로, ‘하나씩 열어가는 재미’와 ‘제품 경험 순서’가 결합됐다.
제품을 순서대로 오픈하면 미스트부터 스킨케어링 성분이 들어간 신제품 톤업 베이스, 컬러 립밤까지 이어진다.
아이레시피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리틀트윈스타의 반짝반짝 빛나는 세계관을 아이레시피의 내추럴 클린 뷰티 철학과 결합해 탄생한 프로젝트"라며 "별빛처럼 은은하고 투명한 윤광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연말 시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했다.
‘아이레시피 X 리틀트윈스타 글로이 스킨 레시피 북’은 아이레시피 공식몰을 비롯해 주요 뷰티 플랫폼에서 순차 판매될 예정이며, 오는 2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W컨셉, 성수동서 팝업스토어 연다…"'거대 옷장' 테마로 브랜드 체험 공간 준비"

(사진=W컨셉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W컨셉은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소재 스페이스S50에서 팝업스토어 ‘더블유클로젯(W Closet)’을 선보인다.
더블유클로젯의 테마는 ‘나만의 콘셉트 찾기’다.
거대 옷장 팝업 안으로 들어가면 W컨셉이 제안하는 5가지 패션 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다.
닐바이피, 시야쥬, 룩캐스트, 룰루레몬 등 W컨셉 인기 패션 브랜드와 무지개맨션, 헉슬리, 스타벅스, 뱅앤올룹슨, 등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8시이며, 첫날인 19일만 오후 4시부터 운영한다.
별도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팝업 내 마련된 옷장을 모두 체험한 뒤 각 존에 마련된 미션을 수행하면 한정판 키링, 50만 원 상당의 선물 박스 등 랜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퍼스널 진단부터 연출까지…ABC마트, 나이키와 대학 콘셉트 '샥스Z' 팝업 오픈

(사진=ABC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국내 최대 멀티스토어 ABC마트는 나이키와 함께 오는 1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샥스 Z(Shox Z)’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샥스’는 나이키가 2000년에 첫 선을 보인 러닝화로 뒤꿈치에 충격을 흡수하는 ‘샥스 기둥’을 적용했다.
‘샥스 Z’는 샥스 모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타일이 특징으로 일상 패션에 어울리는 데일리 슈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ABC마트는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패션 취향을 탐색하고 자신 있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나이키와 손잡고 ABC마트만의 스타일 코칭 팝업을 기획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나이키 협업 캠페인의 일환으로 ‘ABC University, Dept. of Nike Shox Z’라는 대학 콘셉트를 메인으로 진행된다.
‘샥스 Z’를 활용한 스타일링 팁을 넘어 자신만의 패션 표현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가이드를 제안할 예정으로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팝업 공간은 스타일링 클래스(Styling Class), 셀피 클래스(Selfie Class), 디지털 스타일 시뮬레이션(Digital Style Simulation) 등으로 운영된다.
이와 함께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나이키 의류 및 슈즈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