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에 빼빼로데이 패키지 더해
뷰티 라인업 확대…마케팅 다양화

(사진=다이소 SNS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새로운 뷰티 채널로 떠오른 다이소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관련 마케팅을 진행하고 한정판 상품을 판매한다.
2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다이소는 다음 달 11일 빼빼로데이를 겨냥한 VT '리들샷 리미티드 세트'를 전날 출시했다.
VT의 '리들샷'은 다이소 화장품의 인기를 이끈 대표적인 제품이다.
VT 리들샷 리미티드 세트는 리들샷 100·300·S5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과 피디알엔 광채 에센스, 리들샷 페이셜 리프팅 펩타이드 에센스, 슈퍼 히알론 슬리핑 마스크 등으로 구성됐다.
총 14개입에 가격은 5000원이다.
VT 리들샷 리미티드 세트를 12개 담은 '빼빼로데이 에디션'은 패키지를 초콜릿 막대과자 모양으로 디자인했다.
이번 제품은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현재 판매 중인 수량이 종료되면 더 이상 판매되지 않는다.

(사진=다이소 SNS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아울러 다이소는 SNS에서 '머지(MERZY)'의 아이라이너 등을 빼빼로데이 분위기로 홍보 중이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머지'는 지난해 10월 다이소에 입점한 바 있다.
아이라이너, 애교살 라이너, 스틱 섀도우 , 틴트 키링, 립 앤 치크 키링 등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판매 중이다.
다이소가 새로운 뷰티 채널로 주목받는 가운데 가성비를 내세울 뿐만 아니라 마케팅 방법을 다양화하는 모양새다.
다이소 모바일앱에서는 신제품 출시 전 사전알림도 제공한다.
뷰티 등 관심사를 선택하면 관련 신상품 기획전 등 '신상 알림'을 발송하는 '신상클럽' 구독 서비스도 등록할 수 있다.
화장품 카테고리의 브랜드와 제품도 꾸준히 확대 중이다.
최근에는 딘토(Dinto)의 다이소 전용 라인 '프릴루드 딘토(Prelude Dinto)' 시즌 2로 립 라이너, 블러셔, 쿠션 등을 추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