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순천 드라마촬영장 어때요…전통놀이·댕댕나늘이

기사등록 2025/10/03 10:44:19

공연, 반려견 프로그램 등 행사 풍성

[순천=뉴시스] 순천 드라마 촬영장.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순천=뉴시스] 순천 드라마 촬영장. (사진=뉴시스 DB).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순천=뉴시스] 김석훈 기자 = 추석 연휴가 시작된 가운데 3일부터 9일까지 순천 드라마 촬영장 일원에서 전통놀이, 공연, 가족 체험, 반려견 프로그램 등을 결합한 다채로운 한가위 행사가 열린다.

드라마 촬영장은 드라마 명장면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과 체험시설이 갖춰져 매년 명절마다 많은 방문객이 찾는 공간이다.

순천시는 이곳을 반려동물 특화 관광지로 조성해 반려 가족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조성했다.

올해는 '추(秋)억의 한가위, 드라마 속으로'라는 이름으로 전통문화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귀성객과 관광객을 위해 4일부터 7일까지 풍선아트와 고고장구 공연을 비롯해 딱지치기, 공기놀이, 대형 윷놀이 등 세대를 아우르는 전통놀이를 준비했다. 어린이 달구지, 고무줄놀이 등 가족 놀이 존과 소원지 쓰기 이벤트, 달고나·뻥튀기 같은 추억의 먹거리 판매도 현장 분위기를 더한다.
[순천=뉴시스] 순천 드라마 촬영장에서 강아지가 교복을 입고 있다.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순천=뉴시스] 순천 드라마 촬영장에서 강아지가 교복을 입고 있다. (사진=뉴시스 DB).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반려 가족을 위한 '댕댕나들이 in 드라마 촬영장'도 운영된다. 드라마 촬영장 명소 6곳을 잇는 스탬프투어, 반려견 갓·비즈 목걸이 만들기, 전통 소품 포토존을 돌며 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애견놀이터에는 놀이기구와 어질리티 체험장이 설치돼 반려견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고 보호자를 위한 휴게 공간도 함께 제공된다.

시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세대 통합형 명절 체험과 반려동물 동반 관광을 동시에 선보이며 드라마 촬영장을 가족과 반려동물이 함께 찾는 관광지로 더 발전시킬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추석 연휴에는 전통문화와 반려동물 프로그램을 함께 준비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드라마 촬영장에서 풍성한 명절 정취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한가위 순천 드라마촬영장 어때요…전통놀이·댕댕나늘이

기사등록 2025/10/03 10:44:1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