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테라시스, HIFU '쿨소닉' 모델에 배우 현빈 선정

기사등록 2025/10/01 08:19:56

배우 현빈. (사진=아스테라시스)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현빈. (사진=아스테라시스)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아스테라시스는 차세대 HIFU(고강도 집속초음파) 디바이스 '쿨소닉'의 모델로 배우 현빈을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아스테라시스는 배우 현빈을 모델로 맞이해 쿨소닉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고,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이미 국내와 해외 시장에서 검증된 제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현빈의 폭넓은 대중적 인지도와 신뢰도를 결합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또 아시아 전역에서 높은 인지도를 지닌 배우 현빈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파워가 한층 강화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쿨소닉은 이미 식약처 의료기기 인증(MFDS)을 받아 안전성과 유효성을 동시에 확보했으며, 독자적인 냉각기술(ACCTM)을 활용하여 시술 만족도를 크게 높여 기존의 경쟁 HIFU 디바이스들과 차별화했다.

아스테라시스 관계자는 "HIFU 디바이스에 대한 글로벌 시술 수요가 확대되는 가운데 쿨소닉은 경쟁사 제품과 차별화된 독자적인 기술력과 혁신성을 앞세워 시장을 선도할 역량을 갖추고 있다"며 "배우 현빈을 모델로 맞이한 것은 쿨소닉의 글로벌 브랜드 가치 제고 및 해외 시장 확대 전략에 있어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아스테라시스, HIFU '쿨소닉' 모델에 배우 현빈 선정

기사등록 2025/10/01 08:19:56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