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대전서 현장최고위…1박2일 대전 방문 일정 마무리

기사등록 2025/09/25 05:00:00

장동혁, 현장 최고위 후 대전 중앙시장 방문

[대전=뉴시스] 고승민 기자 =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24일 대전 유성구의 한 티하우스에서 열린 대전 청년과의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5.09.24. kkssmm99@newsis.com
[대전=뉴시스] 고승민 기자 =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24일 대전 유성구의 한 티하우스에서 열린 대전 청년과의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5.09.24.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한은진 기자 = 국민의힘은 25일 대전에서 현장 최고위원회의를 열고 지역 현안에 대한 목소리를 듣는다.

국민의힘은 전날 대전을 방문해 국립 대전현충원을 참배하고 연구개발(R&D) 관련 현장 간담회와 더불어 대전 청년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장동혁 대표는 전날 국립 대전현충원에서 채 상병 묘역에 참배하고 "여기 잠든 모든 분들은 대한민국과 대한민국 국민을 위해 목숨을 바친 분들이다. 그분들의 희생 하나하나가 똑같이 소중하고 귀중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후 R&D 정책간담회와 청년 간담회에 참석해 "다시 저희가 연구자들의 도전정신을 존중하는 바탕 위에 연구에 집중할 수 있게 최대한 돕겠다"고 했다.

국민의힘은 대전 방문 이튿날인 이날 부산과 대구에 이어 세 번째 지역 현장 최고위원회의를 열고 지역 현안을 청취한다.

장 대표는 오전에는 대전광역시당에서 현장최고위원회의를 열고, 이후 대전 중앙시장을 현장 방문한다.

국민의힘은 부산에서 해양수산부 이전 문제를, 대구에서는 미국 관세에 따른 자동차 부품 업체의 어려움을 청취한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국힘, 대전서 현장최고위…1박2일 대전 방문 일정 마무리

기사등록 2025/09/25 05:00: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