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식]해울이해상풍력과 함께하는 울산바다 그림대회 시상식 등

기사등록 2025/09/24 13:24:27

[울산=뉴시스] 23일 울산시립미술관 다목적홀에서 열린 제3회 해울이해상풍력발전과 함께하는 울산바다 그림대회 시상식에서 조나단 스핑크 ㈜해울이해상풍력발전 대표, 고창근 울산매일신문 관리이사를 비롯한 수상자, 학부모 및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딜로이트 커뮤니케이션즈 제공) 2025.09.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23일 울산시립미술관 다목적홀에서 열린 제3회 해울이해상풍력발전과 함께하는 울산바다 그림대회 시상식에서 조나단 스핑크 ㈜해울이해상풍력발전 대표, 고창근 울산매일신문 관리이사를 비롯한 수상자, 학부모 및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딜로이트 커뮤니케이션즈 제공) 2025.09.2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조현철 기자 = 글로벌 그린에너지 투자개발사 CIP(코펜하겐 인프라스트럭쳐 파트너스)의 울산 해상풍력 프로젝트 법인인 해울이해상풍력발전은 울산매일신문사와 공동으로 주최·주관한 제3회 해울이해상풍력과 함께하는 울산바다 그림대회 시상식을 울산시립미술관 다목적홀에서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2023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은 그림대회는 울산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지난 7월 15일부터 8월 30일까지 참가 희망자를 모집했다.

참가자들은 풍력, 환경, 미래를 주제로 수채화, 포스터, 크레파스, 색연필 등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 각자의 시각과 개성을 작품에 담았다.

응모작 중 본선 진출작을 선정한 뒤 심사를 거쳐 저학년부와 고학년부에서 각각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 등 총 14명의 수상자를 발표했다.

◇울산시설공단, 추석맞이 사랑의 빵 나눔 행사

울산시설공단(이사장 김규덕)은 24일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자 사랑의 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울산=뉴시스]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재판매 및 DB 금지
공단 직원들이 정성껏 구워내고 하나하나 포장한 블루베리머핀과 초코머핀으로, 울산장애인복지관협회를 통해 장애인 500명에게 전달했다.

울산시설공단은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비롯해 스포츠경기 관람 지원, 사회복지시설 배식 봉사, 조경 분야 재능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울산시설공단은 추석 명절을 맞아 시민들의 편의를 증진하고 인근지역 주차난 해소를 위해 10월 6일부터 9일까지 울산농수산물도매시장 부설주차장을 무료 개방한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울산소식]해울이해상풍력과 함께하는 울산바다 그림대회 시상식 등

기사등록 2025/09/24 13:24:27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