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의장, 농어촌공사 지사장 체험…"기관 간 협력 강화해야"

기사등록 2025/09/23 15:52:14

이재남 의장 "농어촌공사 역할과 중요성 깊이 이해"

이재남 나주시의회 의장(왼쪽)이 23일 농어촌공사 강수진 나주지사장으로터 1일 지사장 위촉장을 받고 있다. (사진=나주시의회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재남 나주시의회 의장(왼쪽)이 23일 농어촌공사 강수진 나주지사장으로터 1일 지사장 위촉장을 받고 있다. (사진=나주시의회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나주=뉴시스]이창우 기자 = 이재남 나주시의회 의장은 23일 한국농어촌공사 나주지사에서 '1일 명예 지사장(One-day Leader)' 체험을 통해 시의회와 공사 간 협력 강화 필요성을 확인했다.

이번 행사는 농어촌공사 나주지사가 마련한 지역 리더 초청 체험 프로그램이다.

하루 동안 명예 지사장으로 활동하며 공사 업무를 직접 경험하고, 공사와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데 초점을 뒀다.

이날 이 의장은 강수진 지사장으로부터 일일 명예 지사장 위촉장을 받고 결재를 비롯한 지사장 업무를 수행했다.

이어 종합상황실에서 물관리 종합 상황에 대한 보고를 받은 뒤 농어촌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현장에서 힘쓰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 의장은 "짧은 시간이었으나 직접 업무를 체험해 보니, 농어촌공사의 역할과 중요성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었다"며 "활기차고 행복한 농어촌을 만들기 위해 헌신하는 공사 직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나주시의회는 지역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농어촌공사 나주지사와 긴밀한 협력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나주시의장, 농어촌공사 지사장 체험…"기관 간 협력 강화해야"

기사등록 2025/09/23 15:52:14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