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민, 딸 스킨십에 결국 폭발 "이렇게까지 해야 돼?"

기사등록 2025/09/18 11:28:54

[서울=뉴시스] 지난 17일 방송한 E채널 예능 프로그램 '내 새끼의 연애'에선 배우 이종혁 아들 탁수와 배우 이철민 딸 신향이 커플 요가 데이트를 했다. (사진=E채널 '내 새끼의 연애' 캡처) 2025.09.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지난 17일 방송한 E채널 예능 프로그램 '내 새끼의 연애'에선 배우 이종혁 아들 탁수와 배우 이철민 딸 신향이 커플 요가 데이트를 했다. (사진=E채널 '내 새끼의 연애' 캡처) 2025.09.18.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신지아 인턴 기자 = 배우 이철민이 딸 신향의 스킨십에 결국 분노했다.

지난 17일 방송한 E채널 예능 프로그램 '내 새끼의 연애'에선 배우이종혁 아들 탁수와 신향이 커플 요가 데이트를 했다.

신향은 요가 상대가 탁수로 바뀌자 기뻐했다. 두 사람은 등을 맞대는 등 자세를 이어갔다.

이를 본 이철민은 "지금 팔짱을 끼지 않았냐"고 말했다.

또 신향과 탁수가 손을 잡자 이철민은 "책임져라"라고 했다.

신향은 "탁수와 요가하며 다 설렜었다"고 말했다.

이철민은 "탁수 아버지 아무튼 끝나고 얘기하자"라고 했다.

신향과 탁수는 서로 쇄골에 손을 대고 심장소리를 느꼈다. 이철민은 "나는 안 볼란다"라고 하며 얼굴을 가렸다.

그는 "꼭 이렇게까지 했어야 하냐"라며 "사실 저는 이 상황이 마음에 안 들지만 딸 행복한 모습이 끝까지 갔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철민, 딸 스킨십에 결국 폭발 "이렇게까지 해야 돼?"

기사등록 2025/09/18 11:28:54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