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프리드라이프, 신한은행과 시니어 상품 개발 '맞손'

기사등록 2025/09/16 15:03:27

“고객 중심 토탈 라이프케어 혁신 가속화”

[서울=뉴시스]웅진프리드라이프, 신한은행과 업무협약 체결.(사진=웅진프리드라이프 제공) 2025.09.1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웅진프리드라이프, 신한은행과 업무협약 체결.(사진=웅진프리드라이프 제공) 2025.09.16.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웅진프리드라이프가 금융과 라이프케어를 결합한 전략적 협력에 나선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16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신한은행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시니어 고객에게 특화된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브랜드 파트너십 및 공동 마케팅 ▲시니어 특화 금융·라이프케어 융합 서비스 개발 등을 추진한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디지털 헬스케어, 간병비 지원형 상조상품, 프리미엄 크루즈, 건강검진 멤버십 등 토탈 라이프케어 플랫폼으로의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신한은행과의 제휴는 사업 확장의 가치를 금융과 연결해 고객의 삶 전반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시니어 라이프케어 솔루션을 본격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신한은행을 시작으로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들과 다각적 협력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봉재 신한은행 고객솔루션그룹 부행장은 “금융과 라이프케어를 접목해 고객들의 삶에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혁신적인 시니어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호상 웅진프리드라이프 대표는 “이번 협약은 단순한 제휴가 아니라 시니어 고객을 위한 새로운 라이프케어 생태계를 여는 중요한 출발점”이라며 “앞으로도 각 분야의 대표 기업들과 협력해 고객의 삶을 더 풍요롭고 안전하게 만드는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웅진그룹의 프리드라이프 인수로 출범한 토탈 라이프케어 전문 브랜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웅진프리드라이프, 신한은행과 시니어 상품 개발 '맞손'

기사등록 2025/09/16 15:03:27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