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 감리교학원 이사장 취임…"고등교육 표준 세우겠다"

기사등록 2025/09/04 14:26:59

목원대학교 학교법인

[대전=뉴시스] 목원대에서 열린 학교법인 감리교학원 이사장 이·취임식에 참석한 이철 신임 이사장(오른쪽 두 번째)과 유영완 전 이사장(왼쪽 두 번째). (사진=목원대 제공)  2025.09.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뉴시스] 목원대에서 열린 학교법인 감리교학원 이사장 이·취임식에 참석한 이철 신임 이사장(오른쪽 두 번째)과 유영완 전 이사장(왼쪽 두 번째). (사진=목원대 제공)  2025.09.0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뉴시스]유순상 기자 = 목원대학교는 4일 교내에서 제29대 학교법인 감리교학원 신임 이철 이사장 취임식과 제28대 유영완 이사장 이임식을 개최했다.

이 이사장은 목원대 신학과(72학번)과 미국 노스파크신학대를 졸업하고 샌프란시스코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기독교대한감리회 제29대 감독회장, 강릉중앙교회 담임목사, 감리교학원 이사 등을 역임했다. 현재 CTS기독교TV 공동대표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 이사장은 "난제가 많지만, 이사장과 이사회, 대학 구성원, 동문이 힘을 합하기만 한다면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으리라고 믿는다"며 "감리교학원은 학생과 지역을 위한 목원대의 존재 이유를 분명히 하고, 한국 고등교육의 표준을 세우겠다"고 말했다.

이날 감리교학원과 목원대 발전에 기여한 유영완 전 이사장은 공로패를 받았고 김현묵 데코리아제과㈜ 대표이사는 법인발전기금으로 1000만원을 기탁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철 감리교학원 이사장 취임…"고등교육 표준 세우겠다"

기사등록 2025/09/04 14:26:5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