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우리 사회 영웅들에게 특별한 휴식 선물

기사등록 2025/09/04 10:09:53

소방관·해경·격오지 군인 250여 명 초청 ‘영웅쉼터 힐링캠프’ 개최

2025 영웅쉼터 힐링캠프에서 트레킹하는 참가자들.(사진=강원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5 영웅쉼터 힐링캠프에서 트레킹하는 참가자들.(사진=강원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정선=뉴시스]홍춘봉 기자 =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지난 3일부터 2박 3일간 전국의 소방관, 해경, 격오지 근무 군인과 가족 등 250여 명을 하이원리조트로 초청해 ‘2025 영웅쉼터 2차 힐링캠프’를 열었다고 밝혔다.

‘영웅쉼터 힐링캠프’는 국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이들이 업무 현장의 긴장과 피로에서 벗어나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돕는 강원랜드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8년 시작된 이래 현재까지 누적 9만 3000여 명이 참여했으며, 강원랜드는 이를 위해 객실 3만여 개를 기부하며 공기업으로서 ESG 경영 실천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캠프 참가자들은 ▲웰니스 체험 ▲하늘숲길 트레킹 ▲산상 바비큐 ▲숲속 힐링 콘서트 등 자연 친화형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며 몸과 마음을 회복했다.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분들이야말로 진정한 영웅”이라며 “이번 캠프가 긴장과 피로에서 벗어나 새로운 활력을 얻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영웅쉼터를 비롯해 사회에 헌신하는 분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원랜드는 영웅쉼터 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24일 외국인 청년 봉사자 50여 명을 초청해 폐광지역에서 봉사활동과 문화 체험을 결합한 ‘폐광지역 볼런투어’를 추진, 지역사회 회복과 국제적 나눔 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강원랜드, 우리 사회 영웅들에게 특별한 휴식 선물

기사등록 2025/09/04 10:09:5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