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시스] 나호용 기자 = ·

1일 HXD화성개발 임직원들이 창립 48주년 기념식을 갖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재판매 및 DB 금지
HXD화성개발은 1일 본사에서 창업 48주년 기념식을 갖고 장기근속자와 모범사원 등에 대해 표창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30년 근속 임직원 7명, 장기근속자와 안전보건관리책임자, 모범사원 등 우수사원에 대한 표창과 함께 협력업체와 고객, 지역사회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홍중 회장은 “지나온 반세기 동안 성장의 과정이기도 했지만, 크고 작은 자연재해와 대내외적인 경제 위기 등 수많은 난관을 극복해 가는 여정이었다”며 “앞으로도 우리가 건설하는 도시에서 보다 편리하고 안락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땀 흘려 일함으로써 세상을 보다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바꾸어 나간다는 믿음을 갖고, 이 위대한 여정을 함께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 "올해의 화두로 ‘대관세찰(大觀細察)’을 언급한 바 있듯이 원대한 비전을 갖되 실행을 세밀하게 살피고 집중해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품질가치를 실현하는 초일류 중견기업, ‘엑설런트 디벨로퍼(Exellent Developer), HXD’가 되자"고 강조했다.
HXD화성개발은 올해 화성파크드림 구수산공원, 더파크 수성못 등 랜드마크 사업지를 성공적으로 준공했다.
서울 장위동 공공지원 민간임대사업, 남해군청사를 비롯해 충북도청 후생복지관, 제3산단 지식산업센터, 그린스마트스쿨 영주여중 등 2개교, 화원초 등 4개교, 안동대 등 3개 BTL 사업을 신규 착공했다.
또 건설경기 침체 장기화에도 상·하반기 두 차례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하는 등 활발하게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