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호우 피해"…이승화 군수, 국가유공자 가정 위문 등[산청소식]

기사등록 2025/08/29 10:12:37

[산청=뉴시스] 이승화 경남 산청군수가 극한호우 피해 국가유공자 가정을 찾았다. (사진=산청군 제공) 2025.08.2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산청=뉴시스] 이승화 경남 산청군수가 극한호우 피해 국가유공자 가정을 찾았다. (사진=산청군 제공) 2025.08.29.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산청=뉴시스] 서희원 기자 = 경남 산청군은 이승화 군수가 지난달 극한호우로 피해를 입은 국가유공자 가정을 위문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군수는 이날 가정 방문에서 피해 현장 점검과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신속한 지원을 약속하며 피해자를 위로했다. 특히 농경지가 매몰되고 주택이 침수돼 생활 기반 시설에 피해를 입은 보훈가족의 어려움을 면밀히 살피고 존경과 감사의 마음도 전달했다.

군은 긴급 지원과 구호물품·복구 지원 등 다양한 노력으로 주민들이 안정적인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산청소방서, 시·도 인사교류에 따른 전입신고식
[산청=뉴시스] 경남 산청소방서 '시·도 인사교류에 따른 전입 신고식'. (사진=산청소방서 제공) 2025.08.2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산청=뉴시스] 경남 산청소방서 '시·도 인사교류에 따른 전입 신고식'. (사진=산청소방서 제공) 2025.08.29.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경남 산청소방서는 29일 서장실에서 올해 하반기 시·도 교류 인사발령에 따른 소방공무원 2명에 대한 전입 신고식을 열었다.

이번 인사교류로 산청소방서에 새롭게 합류한 전입자는 정영호 소방위, 김강수 소방교다. 이날 신고식에서 각자의 포부를 밝히고 안전한 지역사회를 위한 책임감을 다짐했다.

이들은 각 부서에 배치돼 군민의 안전을 위한 구조·구급·화재진압·행정 등의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극한호우 피해"…이승화 군수, 국가유공자 가정 위문 등[산청소식]

기사등록 2025/08/29 10:12:37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