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찰청, 키자니아서 '어린이 안전의 날' 행사 개최

기사등록 2025/08/22 14:14:36

교통 안전 배우고 지문 사전 등록도 진행

[부산=뉴시스] 부산경찰청은 해운대구 키자니아 부산 중앙광장에서 '어린이 안전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부산경찰청 제공) 2025.08.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부산경찰청은 해운대구 키자니아 부산 중앙광장에서 '어린이 안전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부산경찰청 제공) 2025.08.2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원동화 기자 = 부산경찰청은 해운대구 키자니아 부산 중앙광장에서 '어린이 안전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의 안전 의식을 높이고 실종 예방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아동 실종예방을 위한 지문사전등록 ▲실종예방 워크북(아동권리보장원 300부 제작·지원) 배부 ▲실종예방물품(키링) 제작 체험 ▲포돌이·포순이와 함께하는 포토존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날 약 300여 명의 어린이와 학부모들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교통경찰관과 함께하는 교통안전교육도 진행했다.

김수환 부산경찰청장은 "아이들의 소중한 안전을 지키는 것은 경찰과 지역사회의 공동 책임"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유관기관과 긴밀히 협력해 아동 실종예방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노력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부산경찰청, 키자니아서 '어린이 안전의 날' 행사 개최

기사등록 2025/08/22 14:14:36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