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량만 2.1㎏"…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 출시

기사등록 2025/08/21 16:00:13

기존 제품 대비 약 3배 확대

[서울=뉴시스]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사진=코웨이 제공) 2025.08.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사진=코웨이 제공) 2025.08.2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코웨이는 21일 국내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중 최대 얼음량을 갖춘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MAX)를 출시했다.

코웨이는 최소형 사이즈의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 1.1㎏ 대용량의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에 이어 최대 얼음량을 자랑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를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5종의 가정용 얼음정수기, 18개 모델에 이르는 업계 최다 라인업을 완성한 코웨이는 이를 통해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한다는 구상이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는 2.1㎏의 얼음 저장량을 갖춰 대용량 얼음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오리지널(0.74㎏) 대비 3배 가량 커진 용량으로, 대가족이나 홈파티 등 얼음 사용량이 많은 환경에서도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다. 조각 얼음, 작은 얼음, 큰 얼음 등 3가지 설정으로 맞춤형 얼음을 만들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특허 기술인 듀얼 쾌속 제빙으로 얼음을 보다 빠르게 생성하고, 얼음이 만들어지고 나오는 모든 구간에 8중 UV 살균을 적용해 위생을 강화했다. 얼음 트레이는 고온수 자동 살균 기능을 통해 99.9% 살균 효과를 구현했다. 스마트 원터치 기능으로 버튼 한 번에 정량의 얼음 추출도 가능하다. 라면, 드립커피, 차 등 메뉴별 최적의 온도와 용량을 자동 제공하는 레시피 모드도 탑재했다.

색상은 아이스 화이트, 아이스 그레이, 아이스 블루 등 3가지로 구성됐다. 고객 선택에 따라 2개월 또는 4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제품 내외부를 관리한다.

신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코웨이 공식 직영점 코웨이갤러리와 코웨이닷컴 홈페이지, 실시간 코디 매칭 서비스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저장량만 2.1㎏"…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 출시

기사등록 2025/08/21 16:00:1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