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 쵸단, 무릎 통증으로 다시 휴식기 "회복에 집중"

기사등록 2025/08/20 12:14:26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그룹 QWER 쵸단이 1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마니또(MANITO)'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4.01. jini@newsis.com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그룹 QWER 쵸단이 1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마니또(MANITO)'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4.01.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밴드 '큐더블유이알'(QWER) 쵸단이 무릎 통증으로 다시 휴식기를 갖는다.

소속사 쓰리와이코프레이션, 프리즘필터는 지난 19일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쵸단의 활동 중단을 알렸다.

소속사는 "쵸단은 무릎 통증이 지속되어 전문 진단을 받았고, 그 결과 당분간 재활 치료와 회복에 전념해야 한다는 의료진 권고를 받았다"며 "당사는 아티스트가 온전히 회복할 수 있도록 치료와 재활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쵸단은 이번 주 예정된 '2025 K-월드 드림 어워즈'에 불참하며, '디어마이뮤즈' 팬 사인회는 참석하되 연주는 하지 않을 예정이다.

소속사는 "이번 이벤트를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너른 이해 부탁드린다. 당사는 쵸단의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초단은 지난 6월 세 번째 미니 앨범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 발매 직후 무릎 통증으로 활동 중단을 알린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QWER 쵸단, 무릎 통증으로 다시 휴식기 "회복에 집중"

기사등록 2025/08/20 12:14:26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