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리 소개팅서 만난 남편 "뜬금없이 손 잡아"

기사등록 2025/08/20 10:16:16

[서울=뉴시스]  지난 19일 방송한 SBS TV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엔 그룹 레인보우 출신 고우리가 출연해 입답을 펼쳤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2025.08.2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지난 19일 방송한 SBS TV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엔 그룹 레인보우 출신 고우리가 출연해 입답을 펼쳤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2025.08.20.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신지아 인턴 기자 = 그룹 레인보우 출신 고우리가 남편과 결혼하게 된 과정을 공개했다.

그는 지난 19일 방송한 SBS TV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고우리는 "남편을 소개팅으로 만났다"며 "평범하게 했다"고 말했다.

그는 "처음 만난 날 아무말 안 하고 가만히 있어서 나를 별로 마음에 안 들어 하는 줄 알았다"고 했다.

고우리는 "전화번호를 물어보길래 예의상 그러는구나 했다"며 "두 번째 만났을 때도 말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세 번째 만나서 영화를 보는데 뜬금없이 손을 잡았다. 피하면 안 될 것 같아서 가만히 있었다"고 했다.

고우리는 "저녁에 술 한 잔 하는데 갑자기 '아이시테루' 하는 느낌으로 고백했다"고 말해 출연진 모두 폭소했다.

한편 그는 지난 2022년 5살 연상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고우리 소개팅서 만난 남편 "뜬금없이 손 잡아"

기사등록 2025/08/20 10:16:16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