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 유래 엑소좀 사업화"…지에프씨, 제이크리와 '맞손'

기사등록 2025/08/17 15:01:00

제이크리에 엑소좀 원료 2종 한·중 독점사용권 부여

[서울=뉴시스] 강희철 지에프씨새명과학 대표(왼쪽)와 지숙희 제이크리컴퍼니 대표가 원료공급 계약 체결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지에프씨생명과학 제공) 2025.08.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강희철 지에프씨새명과학 대표(왼쪽)와 지숙희 제이크리컴퍼니 대표가 원료공급 계약 체결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지에프씨생명과학 제공) 2025.08.1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바이오 피부과학 기업 지에프씨생명과학이 국내 스킨케어 브랜드 제이크리컴퍼니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17일 지에프씨생명과학에 따르면 제이크리컴퍼니에 우유 유래 엑소좀 원료 2종의 한국 및 중국 내 독점 사용권을 부여했다.

협약에 따라 지에프씨생명과학은 미백·피부 재생 관련 ‘miRNA-2478’ 성분을 함유한 고순도 엑소좀을 공급할 예정이다.

제이크리컴퍼니는 이를 더마 브랜드 ‘레필레오’ 등 자사 라인업에 적용해 미백·피부 재생 효능의 신규 프리미엄 코어 라인을 구축할 계획이다.

레필레오는 이미 한국, 중국, 러시아, 베트남 등에서 필러·스킨케어 라인업 확장과 미스코리아 공식 후원 등을 통해 브랜드 파워를 높여왔다.

강희철 지에프씨생명과학 대표는 “이번 협력으로 첨단 바이오 소재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파트너 브랜드의 가치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우유 유래 엑소좀 사업화"…지에프씨, 제이크리와 '맞손'

기사등록 2025/08/17 15:01: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